10x14 (@10x14)


아니메재팬이랑 시크릿가든파티 같은날에 열려서 완전 헷갈리고 심지어 물건도 잘못 샀다ㅋㅋㅋㅋㅋㅋ
(과연...)
RT @spoilerus: 사람의 프사를 보면 최애를 알 수 있고 헤더를 보면 사상을 알 수 있다
린쿠로 최근거 너무 그냥 스즈켄 아니냐 연기가 아니잖아(
RT @shininglive_jp: 【NEWS】本日0:00にウィークリーミッションが更新されました!今週は「親密度pt」をたくさん集める等のミッションが登場!毎日アイドルとコミュニケーションしてミッションの達成を目指しましょう!詳細はゲーム内のミッションをご確認ください。…
RT @choi_te: 하필 기아팬한테 박근혜 복권 외치는 애가 씨발 쓰지마세요 하는거보면 만용이 이런거구나 싶다
@am330ff14 아침일찍이 아니잖아요
RT @No_Logic_Y: スタリのシクパ特集してた番組みれるの今日までだよ!!かなりネタバレ強いけどこんな感じ〜ってのを感じたい人は見るのオススメ( ˙꒳​˙ᐢ ) 10分〜くらいから https://t.co/KLJTLzYna0
쿠마 이제 한 100마리 되는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RT @kittysister: “씨발 쓰지 마세요.”분들 덕분에 트위터에 씨발 사용자가 늘었음. 씨발 쓰지 마세요 좀 쓰지 마세요.
RT @_330_am: 오늘 AJ랑 시크릿가든파티 전리품~🌹 https://t.co/Uf7sg261uU
RT @_330_am: 오늘 AJ랑 시크릿가든파티 전리품~🌹 https://t.co/Uf7sg261uU
@am330ff14 선생님 어디신
@am330ff14 선생님 어디신
RT @sl_j_b: ココロハピネス☆My dear Doctor 最終ボーダー予想(3/24 22:00) 1000位 1,523,024pt 2000位 635,221pt 3000位 586,295pt 4000位 433,984pt 5000位 400,718pt 1…
RT @sl_j_b: ココロハピネス☆My dear Doctor
最終ボーダー予想(3/24 22:00)
1000位 1,523,024pt
2000位 635,221pt
3000位...
RT @puipui025: 虚無ぬいベッドメリーをつくったよ https://t.co/WLtF5e6v7b
RT @utapri_official: 【EVENT】AnimeJapan 2019が終了いたしました。「うたの☆プリンスさまっ♪」ブースへのたくさんのご来場、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https://t.co/waVqSKbgHb
아니 별로 니 들으라고 하는 소리 아님;
RT @SSu_y_: 나사실 이사람 대체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야구에 관심없는 사람은 지나가면 되는거 아닌지? 내가 보기엔 걍 타 장르 팬들 머리패 잡는걸 전시하고 싶을뿐인거같음🤷‍♀️ https://t.co/a1xLDottWF
RT @candy12026: 야구란 대체 무엇인가.... https://t.co/wyI8Ap61lF
@bbly_19 계정정지됐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ose